[2020 JUSTIN AWARDS] 상반기 결산, 스타일링 어워즈! 최고 인기 스타일링은?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8.06 09:00 의견 0

케이터링(Catering) 행사를 진행할 때 행사장의 분위기, 특성, 담당자의 요청 등 맞춤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매우 다양한 스타일링들이 나올 수 있다. 여러가지 케이터링 스타일링 중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기존 고객들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해봤다.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 상반기 BEST STYLE TOP 3

 1) WOOD STYLE

자연 친화적이고 네추럴한 느낌의 우드 스타일은 컨셉에 구애받지 않고 항상 인기있는 케이터링 스타일링 중 하나. 마치 숲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감성을 그대로 테이블에 전달한 컨셉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고 소박한 매력이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2) WHITE STYLE

SIMPLE IS BEST. 깔끔함, 심플함의 대명사인 화이트 스타일은 기업에서 많이 선호하는 케이터링 스타일링이다. 화이트 톤의 정갈한 케이터링 스타일링으로 브랜드의 컨셉을 표현했다. 특히 기업 담당자분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스타일링 중 하나이다.

3) BLACK STYLE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움의 상징인 블랙.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주어 많은 고객들이 행사에 요청하는 스타일 중 하나이다. 트랜드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영원한 스테디셀러인 블랙 스타일도 베스트 TOP3에 들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포트폴리오를 가진 저스틴 케이터링은 고객이 요청하는 컨셉과 이야기에 맞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요청 시 현장 답사는 물론 지속적인 소통으로 음식부터 셋팅 공간까지 행사의 모든 것을 상의해 준비한다. 저스틴 케이터링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