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송파∙하남까지 한걸음…‘포유 르센티 길동’, 상가∙소호사무실 본격 분양 나서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25 09:11 의견 0

최근 수도권 지역에 교통 발달이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부동산 불패 필수 요소로 여겨지는 ‘역세권’ 입지 또한 역 1개 이용은 기본으로, 보다 많은 노선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역세권’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 이 지하철 5호선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과 8호선, 9호선까지 가깝게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8호선, 9호선 이용과 환승이 편리해 대중교통만으로도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올림픽대로, 서울 외곽순환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이 형성되어 있어 하남지구, 서울 잠실권역, 강남권역 등 수도권 내외곽 진출입이 용이하다.

쾌속 교통망을 통해 출퇴근이 빠르고, 강동구 중심 입지에 위치하는 황금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23일(금)부터 진행되는 상가, 소호 사무실 분양에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지하 1층~지상 4층 상가(21실), 5층 소호사무실(13실), 6층~17층 오피스텔(158실) 규모의 분양이 진행되며, 기존 오피스텔과 달리 지하 1층부터 지하 4층까지 상가가 위치한다.

오피스텔은 스마트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원룸형과 투룸형 전 세대 복층 설계로 주거 만족도까지 꼼꼼히 신경 썼다. 각 세대는 홈IoT와 에어드레서, 천장형 무풍에어컨, 열교환기, 레인지 오븐일체형, 빌트인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신발 살균 건조기, 비데 일체형, 인덕션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해 즉시 입주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하이엔드 고급 주거공간이라는 품격에 맞게, 인테리어는 물론 자재 또한 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내부 창호의 경우, 독일 레하우 공식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로 단열, 차음 효과와 보안까지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포유르센티 길동’은 현재 지하철 5호선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은 물론 8,9호선까지 가깝게 위치해 길동사거리 노른자 입지에서 최고의 교통 호재를 갖추고 있다.”며, “특히 1인 가구 수요가 굉장히 높은 지역이기 때문에 이러한 교통 호재는 더 없이 좋은 조건일 수 밖에 없으며, 길동사거리의 경우 꾸준한 배후수요가 이어지고 있어 상가, 소호 사무실 분양도 관심도가 높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포유 르센티 길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