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파티 소품 “꽃볼”만들기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4.01 14:32 | 최종 수정 2020.04.01 15:08 의견 0

최근 프라이빗 한 모임이나 소규모 파티가 대중화되면서 브라이덜 샤워, 백일잔치 등 하우스 파티나 대관 업체를 이용한 셀프 파티가 많아지고 있다.

파티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데코레이션 소품들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 구매를 하려고 할 때 너무 비싸서 망설였던 적이 있는가?

저스틴 매거진에서는 집안에서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수 있는 간단하면서 쉬운 꽃 볼 제작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저스틴매거진 링크]

http://naver.me/5aF6Z03q 

관계자는 꽃 볼 중앙에 낚싯줄을 연결하여 천장에 달어서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여러 색의 꽃 볼을 제작하여 낚싯줄로 길이를 조절하여 매달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보다 더 쉽게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고 전한다.

홈 파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음식 또한 홈 파티 준비에서 필수이다.
시간이 없어 집에서 정성스러운 음식을 만들어 지인들에게 대접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스틴 케이터링의 프리미엄 박스 케이터링이 있다.

저스틴 케이터링의 출장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공간을 아름답게 스타일링 해주는 것은 물론, 최고의 셰프가 당일 제조하는 고객 맞춤형 음식 메뉴까지 만날 수 있다.

저스틴 케이터링의 박스 케이터링은 당일 제조한 셰프의 요리를 박스에 담아 배송하는 서비스이며, 고급스러운 핑거푸드부터 든든한 메인 요리까지 맞춤형으로 제조한 음식과 음식 하나하나에 스타일리스트의 정성스러운 푸드스타일링 또한 함께 담아 배송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