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소독제’ 어떤 걸 선택해야할까? B5컴퍼니의 손소독제 핸즈클로 추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5.29 15:50 | 최종 수정 2020.05.29 15:56 의견 0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손소독제를 찾는 소비자가 갈수록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사무실 비치 뿐 아니라 개인들이 휴대하며 소독하라고 권고하고 있다. 감염병 전문가들은 손소독제를 살 때는 식약처에서 심사를 거친 의약외품 중 알코올 65% 이상 함유된 제품을 사야 한다고 권고한다.

또 “손을 자주 씻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야외 외출 시에는 개인별 소독제를 소지해야 한다. 사람 손이 닿는 곳은 전부 소독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B5 컴퍼니는 안전을 가장 우선시하는 기업의 높은 슬로건 아래,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손소독제 핸즈클로를 출시했다. 핸즈클로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알코올 65%의 제품이다. 손소독제내에 알로에 추출물, 녹차 추출물, 상백피 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기능이 탁월하다.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즈클로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 스토어 및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