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머스트뉴스는
 청년직업개발신문입니다.

머스트뉴스는 모든 것이 급변하는 시대에 현재 삶의 중심을 잡고, 미래 삶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특히, ‘청년세대의 미래 커리어 개발과 비전 제시’라는 역할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청년세대들은 ‘취업절벽’에 좌절해 ‘헬조선’을 외치지만, 한편으론 ‘꿀팁’을 정리해가며 팍팍한 현실에 맞서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대박’ 성공스토리를 들려주기 보다는, 더 나은 미래를 꿈꾸고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실질적인 이야기들을 들려줘야 하지 않을까요?

이를 위해, '내일을 이끄는' 전문가들의 지식과 경험, 인사이트를 청년세대에 전하겠습니다.

또한, 청년세대의 이야기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선배들 역시 후배들로부터 배우며 성장하고, 어쩌면 청년들 자신의 이야기에서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삶을 좌우할 기술 혁신을 다루는 일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영상, SNS, 모바일 등 최근의 기술 트렌드들도 미디어 운영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겠습니다.

창간 3년 안에 ‘청년층이 가장 신뢰하는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전문성을 인정받는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균형 잡힌 시각과 올바른 역사인식을 담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독자들께 늘 귀 기울이는 뉴스미디어가 되겠습니다. 독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