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9.04.1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이들과 지식공유·소통하는 ‘게임콘서트’ 4월 27일 열려
-‘게임과 직업’ 주제로 올해 총 4회 진행...26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통해 신청

넷마블문화재단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분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는 게임 관련 전문 지식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넷마블 문화재단의 설립취지인 건강한 게임문화조성 및 확산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는 ‘게임과 직업’을 주제로 실제 넷마블에 근무하고 있는 게임 기획자 및 프로그래머를 비롯해 게임·피규어 디자이너, 게임 방송인 등 유관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오는 4월 27일, 6월 29일, 8월 31일, 11월 30일  총 4회에 걸쳐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및 관련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연령제한 없이 누구라도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검색, 원하는 강연 일정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게임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그에 대한 정보나 지식 제공은 미미한 점에 착안해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획했다”며 “게임산업의 다양한 면면을 현장의 소리를 중심으로 전해, 보다 많은 분들이 게임산업 및 직군의 성장과정과 미래가치에 공감 할 수 있도록 의미있는 포럼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및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머스트뉴스 신동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