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 ( HAUT ) 의 화정( 和靜 )과 아정 (雅靜)
홋 ( HAUT ) 의 화정( 和靜 )과 아정 (雅靜)
  • 박성준 기자
  • 승인 2019.06.1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스트 아이템은 기능성만을 추구하는 TECH 기반의 상품이 아닌 인문학적 감성이 함께 녹아든 상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발행,편집자 주> 

(사진=홋의 화정 和靜 )
(사진=홋의 화정 和靜 )

홋은 조선후기 아르누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단순한 상품이 아닌 한국 역사를 부활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문화적 산물이고자 합니다. 현재는 가방, 쿠션 등 리빙 상품을 중심으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화정 가방은 손잡이와 수납부분이 분리되지 않고 가방 전체가 하나의 평면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손잡이에서부터 아래로 내려오는 우아한 곡률을 가진 곡선은, 단순하지만 하나의 선 안에 기승전결의 변화를 모두 갖춘 매우 한국적인 라인입니다.

가방 가운데에 있는 단추는 잠금장치이기도 하지만 이 가방의 아름다움을 마무리 하는 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면 이 단추 안에는 아름답고 개성이 강한 색과 패턴이 들어있습니다.

이처럼 화정은 현대적이면서도 고전적인 조형미를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현대적인 캐주얼이나 정장, 고전복식 등 어떤 옷에도 매치할 수 있고, 어떤 옷차림에도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홋이 만든 수많은 패턴들이 적용된 다양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의 화정가방들이 있어서 패션 아이템으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화정을 통해 자신만의 멋,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멋을 한껏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 홋의 아정 雅靜  )
(사진 = 홋의 아정 雅靜 )

홋의 쿠션에는 우리의 역사를 아름답게 수놓은 다양한 문화적 유산들이 부단한 연구와 수준 높은 감각을 통해 녹아들어있습니다. 이렇게 한국 문화의 아름다움으로 디자인된 홋의 쿠션들은 집 안을 역사로 치장하고, 문화로 수놓을 수 있습니다.

홋의 쿠션들은 크게 현대적인 스타일의 패턴으로 디자인된 라인과, 고전적인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라인과, 전통을 현대적 감각으로 해석한 라인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더라도 홋의 쿠션들을 통해 한국전통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즐길 수 있습니다.

구입문의 : 홋디자인 SHOP 은 쌈지길 3층 세오름길,  www.hautco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