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희소성 갖췄다…강동구 현장 유일 복층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유르센티 길동’ 분양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07 22:29 의견 0

최근 교통망이 뛰어난 서울 도심에 상품의 고급화, 희소성을 앞세운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서울 도심은 업무·상업·문화 등 인프라가 완비돼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은데다 상품의 고급화로 희소성까지 더해지면서 자산 가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에 기존 고가 주거상품 수요자들은 물론 투자를 목적으로 관심을 갖는 일반 수요자도 늘어나는 추세로, 아파트 못지 않게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보다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고급 오피스텔의 분양이 전국 곳곳에서 진행되며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최근 강남4구 입지로 주목받는 강동구에서도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이 성황리 분양을 진행 중이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현재 강동구 오피스텔 분양 시장에서 유일하게 원룸형과 투룸형 전 세대 복층 구조, 고급 자재 사용으로 희소성을 높인 현장으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지하2층~지상18층까지 총 158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6층~지상17층까지이며, 나머지는 근린생활시설로 공급된다. 오피스텔은 원룸형 복층 타입과 투룸형 복층 타입으로 A부터 L타입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되며 넉넉한 평수로 공급돼 높은 주거가치를 실현한다.

고급 자재 사용, 고품격 인테리어도 차별화되는 점이다. 고급 자재를 사용한 클래식하고 우아한 인테리어로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다. 독일레하우 공식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 시장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레하우의 시스템창호기술을 채용해 단열 및 차음 효과를 극대화하고 보안 강화 스트레이커를 갖추는 등 포유 르센티 길동의 고급스러움에 더 높은 밀도감을 제공한다.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거주 공간 내에 홈 IOT, 에어드레서, 천장 무풍형 에어컨, 레인지 오븐 일체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신발살균 건조기, 비데 일체형, 열교환기, 하이라이트 등 고품격 옵션을 제공, 포유 르센티 길동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직주근접이 가능한 뛰어난 교통망도 눈에 띈다. 길동 상업지역 한복판에 위치헤 서울 강남, 잠실 등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과 도보거리 내 8호선 천호역,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이 있어 트리플역세권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며, 5,8,9호선은 연장이 확정돼 더욱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천호대로와 양재대로를 잇는 광역 교통망도 형성돼 있어 수도권 내외곽 진출입도 용이하다.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 뿐 아니라 수도권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서울세종고속도로도 개통 예정으로, 동남권 교통의 핵심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강동 삼성병원, CGV 강동, 이마트 천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길동 복조리 시장, 올림픽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 시설이 갖춰져 있어 삶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분양 관계자는 “포유르센티 길동은 현재 강동구에서 유일하게 복층형,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현장으로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고급·희소성은 물론 뛰어난 입지와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만큼 거주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