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체인, 수용화 고분자합성 기술 기반으로 친환경 기업 반열로 우뚝!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01 19:28 의견 0

폴리체인은 수성, 수용화 고분자합성 기술을 기반으로 건축, 리모델링 등 다양한 시공 자재를 개발해 제조하는 전문회사다.

LOW VOC(휘발성유기화합물), 슈퍼하이솔리드, UV경화 등 친환경 고기능성 제품 생산을 추구하여 지구환경파괴를 예방하고 인체에 최소한의 영향을 고려한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을 설계, 제조함으로써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특히 수지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소재와의 융합을 통해 고부가가치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2019년 법인을 설립하여 기업부설연구소를 인정받았다. 또한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규제해결형 기술개발사업’에 선정되어 현재까지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폴리체인은 수성 및 수용화 고분자합성 기술과 더불어 친환경 코팅재 수요증가에 충족할 수 있는 설비와 시스템을 구축해 본격적인 친환경 자재 연구 컨설팅, 생산 컨설팅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창국 대표는 “슈퍼하이솔리드, UV경화 등은 폴리체인의 친환경 코팅재 제조 기술의 집약체”라며 “차세대 성장사업인 수용성 하이브리드 코팅재, 바닥재 사업과 관련한 인프라를 확충하고 나아가 국내 기업과 협업을 통해 그린 하이브리드 자재 분야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