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중심 입지 ‘포유 르센티 길동’, 상가∙소호사무실 본격 분양 나서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22 21:45 의견 0

청약 없이도 자유로운 매매가 가능하고, 쾌적한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직장과 인접하고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소형 오피스텔에 수요가 몰리며 강남, 서초, 용산, 잠실, 마포, 강동 등에서 다양한 현장의 분양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강남 4구 입지로 선호도가 크게 높아진 강동구에서는 ‘포유 르센티 길동’이 오피스텔을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으며, 상가·소호사무실까지 선착순 분양을 시작하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 1층~지상 4층 상가(21실), 5층 소호사무실(13실), 6층~17층 오피스텔(158실) 규모를 갖춘‘포유 르센티 길동’은 강동구 노른자 입지로 평가받는 중심지에 위치하며, 길동사거리 중심의 수많은 배후 수요를 흡수하는 상가·사무실 입지로도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포유 르센티 길동’ 상가의 경우 지상 1~2층 정도에 상가가 위치하는 기존 오피스텔과 달리 지하 1층부터 지하 4층까지 위치해 다양한 상가가 밀집하기에도 유리하며, 이미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길동 먹자골목의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23일(금) 오픈 예정인 ‘포유 르센티 길동’ 오피스텔은 전 세대 복층형,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구성되며, 강동구 중심 입지에 위치해 쾌적한 공간을 원하는 1인 가구 및 신혼부부 등 소가구에게 최적의 주거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타입으로 설계해 입주자의 생활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형 선택이 가능하다.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서울 강남, 잠실 등 수도권 내 외곽 진출입도 용이하다. 5호선 강동역·길동역·둔촌동역과 8호선, 9호선을 도보로 이용 가능해 트리플 역세권을 갖췄으며, 대중교통 외에도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광역 교통망도 탄탄해 주요 도심까지 빠르게 닿을 수 있다.

하이엔드 고급 주거공간을 지향하는 희소성 높은 오피스텔이라는 기대감에 걸맞게 내외관 디자인 퀄리티를 극대화하고 프리미엄 마감재를 채택했다. 내부 창호의 경우, 독일 레하우 공식 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로 단열·차음 효과 및 보안을 강화했다.

여기에 각 세대는 홈 IoT와 에어드레서, 천장형 무풍 에어컨, 열교환기, 일체형 레인지 오븐, 빌트인 냉장고, 일체형 세탁 건조기, 신발 살균 건조기, 비데 일체형, 하이라이트를 무상 옵션으로 제공한다.

‘포유르센티 길동’ 관계자는 “강동구와 미사 지구 일대에 대규모 산업단지 및 첨단업무 단지 등의 개발호재도 예고되고 있으며, 길동사거리 중심에 위치하는 강동구 노른자 입지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주거 공간, 상업 시설, 업무 공간의 수요를 모두 흡수하며 우수한 교통망,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포유 르센티 길동’으로 상가, 소호사무실 분양에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포유 르센티 길동’ 오피스텔·상가·소호사무실 분양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