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인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는 오늘 북미 마케팅 이사인 멜리사 리그스(Melissa Riggs)가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승진했다고 발표했다.
The LYCRA Company has promoted Melissa Riggs, director of marketing, North America, to the role of chief marketing officer.
리그스는 고어텍스(GORE-TEX) 브랜드 관련 경험을 포함하여 소비자 포장 상품과 의류 및 신발 산업 분야에서 20년 이상 브랜드 구축 경험을 쌓았다. 리그스는 2022년 라이크라 컴퍼니에 합류하기 전 11년 동안 몰슨 쿠어스 비버리지 컴퍼니(Molson Coors Beverage Company)에서 파트너십 마케팅과 유통업체 출시 계획을 전문으로 다루었다.
라이크라 컴퍼니의 최고경영자 게리 스미스(Gary Smith)는 “우리 조직 내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사람을 선택하게 되어 기쁘다”며 “멜리사의 승진은 우리가 회사의 독특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높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라이크라 컴퍼니의 CMO로서 리그스는 회사의 사업 목표와 성장 전략을 지원하는 브랜드 및 마케팅 이니셔티브의 계획, 개발, 실행을 감독하게 된다.
리그스는 “라이크라 컴퍼니의 마케팅 조직을 이끌고 글로벌 리더십 팀과 협력하여 회사의 목표 달성을 도울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며 “3년 동안 나는 놀라울 정도로 숙련된 팀과 협력할 수 있는 영광을 누렸다. CMO 역할을 맡아 우리의 소재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하고,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우리의 영향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