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와 무더위로 인한 식욕저하,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에서 원기회복 추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8.08 09:00 의견 0

최근 본격적인 장마와 더위로 식욕과 체력이 저하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실내외 온도 차이가 심해 체온이 급하게 변화하면서 면역력이 떨어져 몸 곳곳에 이상 신호가 나타날 수 있어 건강관리에 더욱 힘써야 한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보양식에 대한 수요가 계속 늘고 있는 추세다.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로 면역력을 높이려는 심리가 반영된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은 위생과 바이러스 예방에 대해 관심을 쏟고 있다. 면역력 강화뿐 아니라 원기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풍부한 영양소가 많은 소고기가 식재료로 사랑받고 있다. 소고기에는 면역력 향상과 피로 해소에 좋은 단백질과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특히 한우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은 한우의 맛을 좋게 만들어주는 황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를 맑게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 건강식 재료로 훌륭한 역할을 하는 한우는 특히 스테이크로 요리를 할 때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최근 인기 예능프로그램 SBS 박장데소에 헤드셰프가 출연한 저스틴 스테이크는 한우 안심스테이크를 포함한 퀄리티 높은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스테이크를 판매한다. 이태원 맛집으로도 유명한 저스틴 스테이크에서 이번 주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원기회복하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