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청년친화강소기업 2년 연속 선정

박성준 기자 승인 2020.12.30 17:01 의견 0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 101(대표 고지연)이 2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어 건강하고 모범적인 조직문화를 기반으로한 대표적인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임을 입증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2016년부터 매년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 분야의 심사를 거쳐 청년친화적 분야에서 우수한 역량을 갖춘 기업을 선정, 청년들이 취업 시 좋은 기업을 선택하고 지원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발표하고 있으며 올해는 1,222개사가 이름을 올렸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1년동안 맞춤형 채용 지원 서비스, 금융 및 세무 등의 우대 혜택을 받는다.

고지연 클래스101 대표는 “2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되어 영광이며, 클래스101의 비전이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인 만큼 구성원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며 꿈을 이루고 행복해지는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며, “현재 다양한 직군을 채용중인 만큼 No.1 온라인 플랫폼으로의 성장에 함께할 열정 가득한 청년 인재들이 클래스101의 문을 두드리길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취미, 머니, 커리어, 키즈 등 1천개가 넘는 양질의 온라인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 중이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