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케이터링’, 포드 레인저 출시 오프로드 시승 행사 케이터링 성료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27 22:10 의견 0

케이터링 플랫폼 ‘저스틴 케이터링’이 포드 레인저 출시 오프로드 시승 행사에 케이터링 업체로 선정돼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저스틴 케이터링은 행사 전문 파티플래너와 플로리스트, 이태원에 위치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저스틴 스테이크의 수석 쉐프들이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는 ONE-STOP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된 포드 시승식 케이터링은 포드 레인저 출시 기념 오프로드 시승 행사에 맞춘 케이터링 서비스로, 거친 오프로드에서 직접 시승을 해볼 수 있는 행사였던 만큼 도시락 메뉴 또한 행사장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BBQ 메뉴들로 구성하였다.

프라임등급 스테이크와 통삼겸을 메인으로 DIY 햄버거가 가능한 각종 야채와 번을 구성하여 고객 한분 한분께 전달드렸다.

이에 간편하면서도 신선한 재료로 구성된 도시락을 각 타임별로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더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이다.

저스틴케이터링 관계자는 “저스틴 케이터링은 1:1 컨설팅 맞춤으로 브랜딩 제작을 진행하며, 브랜드 테마별 맞춤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다.”며, “행사 기획부터 쉐프진까지 원스톱 준비가 가능하며, 브랜드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이번 포드 레인저 오프로드 시승 행사에서도 행사 컨셉에 맞춘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저스틴 케이터링은 BMW, Audi, Mercedes Benz, GENESIS, JAGUAR, Ferrari 등 다양한 브랜드 행사 케이터링을 진행한 바 있으며, 프리미엄 시승 / 런칭쇼 / VVIP 초청 도시락 이외에 행사별 다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인터넷 분석 평가 전문기관인 ‘랭키닷컴’에 급식/출장요리 1위를 차지하며 만족도 높은 케이터링 플랫폼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