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히어로, '채식지향' 오프라인 행사 개최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한 채식 실천 행사 '세컨드 파티'

SECOND HREO 승인 2022.11.15 22:49 | 최종 수정 2022.11.16 07:25 의견 0

서스테이너블 컨텐츠 미디어 플랫폼 '세컨드히어로'는 첫 오프라인 행사를 11월 24일 목요일 저녁 서울숲 근처 써니브래드에서 개최한다. 첫번째 주제는 #채식지향 이다. 평소 채식을 실천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해 채식을 실천하고 싶었지만 막상 시작이 어려웠던 사람들에게도 희소식이다.

주요 일정으로 벨기에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와 함께 채식은 맛없고 실천하기 어렵다는 인식을 깨는 토크를 진행한다. 줄리안은 평소 비건을 실천하며 환경관련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파티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신청하거나, 세컨드히어로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30명을 대상으로 여는 소규모 행사로서 응모하여 당첨되면 행사 초대뿐 아니라 세컨드히어로에서 그동안 소개했던 비건 뷰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신청은 11월 17일 목요일까지 이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연말 참여할 모임이 많겠지만 꼭 챙겨보면 좋을 행사로 추천드린다.

세컨드파티는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여 지구에서 건강하게 잘 사는일 ( living & things )에 대해 가볍게 공감대를 만들자는 취지로 이벤트나 캠페인 보다 파티라는 컨셉을 사용했다고 한다. 앞으로 다양한 주제의 파티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보길 바란다.

세컨드파티 참석하러 가기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