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삼성그룹 수시채용 - 4/5급(신입), 경력직 상시 모집

- 삼성전자, 삼성카드, 호텔신라 등 8월초까지 수시채용 진행
- 하반기 채용 전 가질수 있는 기회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7.31 00:00 | 최종 수정 2139.03.01 00:00 의견 1
(제공= 인크루트)
(제공= 인크루트)

삼성그룹이 하반기 공채시즌을 앞두고 4급(초대졸)과 5급(고졸) 그리고 경력직 수시채용을 열었다. 신입 모집부문은 삼성전자, 삼성카드, 삼성 SDI, 호텔신라이며, 8월초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나머지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다.

◆ 삼성전자 (신입)

삼성전자에선 설비엔지니어 부문에서 5급(고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며, 모집직무는 DS(Device Solution)이다. 반도체 설비부문과 기흥, 화성, 평택단지 2개로 구분된다. 직무상의 차이점은 DS부문 설비엔지니어는 반도체 제조관련 첨단설비, 공정유지 및 보수이고, 기흥/화성/평택단지 설비엔지니어는 라인 Utility 제조 및 운영, Gas/Chemical 운영, 공급 및 교체, 반도체사업장 전력계통 운영관리 등이다.
두개의 직무 모두 전기전자, 기계, 화학, 화공 등의 전공이 요구되며, '202월 특성화 및 마이스터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20년 상반기에 입사가 가능한 자를 선발한다.


◆ 호텔신라 (신입)

호텔신라는 최근 레지던스 사업 확장 외에도 스포츠/레저사업, 여행 사업 등 다양한 신사업을 발굴 및 추진하는 만큼 관련 인력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이번 4급 신입사원 모집은 레포츠 운영직무이며, 지원 자격으로는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소지자(보디빌딩, 수영 2급 이상, 생활체육지도사 3급 이상)이 포함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작성> 서류전형> GSAT(삼성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 삼성카드/ 삼성 SDI (신입, 계약직)

삼성 그룹은 하반기 계약직 채용도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에선 AMD 직무를 채용 중이며, 삼성SDI 는 수원연구소 연구보조를 모집하고 있다. 입사지원은 삼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경력직 채용

  삼성전자, 삼성SDS, 삼성생명, 삼성전기,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에서 8월초까지 경력직 채용을 진행중이다. 삼성전자는 UX Writing 경력 디자이너, 삼성 SDS는 통/번역사와 사회공헌 분야, 삼성생명은 임직원 심리상담 전문가, 삼성디스플레이에서는 재료소자공정, 모듈기술, 구동, 센서, 기계설비제어, AI machine learning, simulation modeling등의 경력/박사, 삼성 SDI에서는 중대형전지사업부 경력/박사를 채용하는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채용 홈페이지(http://samsungcareers.com/)을 참고 바란다. [머스트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