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2019 JA Grade 인턴사원'을 채용모집

- 전국 영업관리 인턴 부문
- 경력직도 온라인 모집 중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8.13 00:00 | 최종 수정 2139.03.27 00:00 의견 0
(제공=롯데 채용홈피)
(제공=롯데 채용홈피)

롯데백화점에서 JA Grade 인턴사원과 경력 직원들을 아래와 같이 모집한다.

● JA(Junior Associate) Grade 인턴사원
  JA Grade란, Junior Associate grade의 줄임말로서, 롯데의 독특한 Grade 직급체계 중, 사원(Associate)이 되기 전 단계의 직원을 의미한다. 다른 회사의 인턴사원과 동일하다고 보면 된다.

이번 모집 직군은 전국 영업관리이며, 우수 인턴으로 선정될 시 실습 종료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유통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면 우대가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2019년 9월부터 11월까지 인턴실습이 가능하고 2020년 1월 입사가 가능한자이며, 병역필,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채용절차는 서류>면접, 인성검사> 인턴십(8주)>최종 면접>우수자 정규직 채용>건강검진> 입사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지원기간은 ~8월 15일 18시까지이고,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사이트 참고 바란다.(Http://job.lotteshopping.com)


**알고가면 좋은, 기업 문화 '롯데직급 및 승진체계' : 사원(A)>대리(SA)>책임(M2)>책임(M1)>수석(S2)>수석(S1) 로 진행된다.

● 경력직원 수시 모집

현재 경력직 공고는 2가지 부문에서 모집하고 있다.

첫번째는 강남점 콘란샵의 'Sales Associate' 판매전문직을 모집하며, 가구, 산업디자인, 실내 디자인등의 관련 전공이면 우대 가능하다. 해당 직무는 ~8월 21일까지 모집 될 예정이다.

두번째 직무는 인테리어 담당이다. 4년제 이상의 관련 전공자, 인테리어 경력 3년 이상을 우대한다. 국내외 백화점/아울렛의 신규/리뉴얼 공사 관련 인테리어를 담당할 예정이다. 해당 직무는 ~8월 25일까지 모집 될 예정이다.

두 직군 모두 지원서 접수>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1차, 최종)>채용검진>합격자발표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머스트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