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GS리테일, 신입사원 채용 안내

- 물류지원 담당/ 조리 SV 부문 모집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8.19 00:00 | 최종 수정 2139.04.14 00:00 의견 0
(제공= GS홈페이지)
(제공= GS홈페이지)

(주)GS리테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GS리테일은 'GS25', 'GS 수퍼마켓', 'GS fresh', 'Lalavla'등의 계열사를 가진 국내 선진 유통기업이다.
올해 6월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매출동향 자료에 따르면, GS리테일의 경우 영업이익이 770억원으로 전년보다 38% 넘게 늘어나는 등 수익성까지 대폭 개선되면서 '어닝 서프라이즈'라는 평가를 받았다. 

● GS네트웍스 물류센터 운영지원담당 :
물류센터 내 재고관리 및 오출관리, 선도관리 등 상품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담당한다.
전문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면 지원 가능하며(졸업예정자의 경우, '19. 8월까지 졸업 가능하신분), 학점 3.0이상에 '19년 10월부터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동종업계 경력이나 물류관련 학과 및 자격증을 소지 할 경우 우대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작성시, 본인이 희망하는 지원 센터도 선택 가능하다. 해당 직군 모집은 ~8/26까지이다.
 
● 조리 SV부문 :
GS수퍼마켓 조리식품 코너 조리 업무 및 현장 지도를 담당한다.
고졸 이상의 학력과 외식업체 조리경력 1년 이상이고, 조리 관련 자격증을 보유,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하다면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는 강원권(강릉,속초,원주,홍천)/ 인천/ 대전/ 천주/ 대구이며, 해당 직군 모집은 ~8/28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GS리테일 홈페이지(www.gsretail.com)를 참고 바란다. [머스트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