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을 평정할 핫플레이스 ‘저스틴 스테이크’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3.07 16:25 | 최종 수정 2020.04.01 11:54 의견 0

이태원은 맛있는 요리는 물론, 힙하고 트렌디한 맛집이 즐비하다. 이런 이태원을 평정할 만한 핫플레이스는 과연 어디일까? 

이태원 4번 출구에서 5분쯤 걸으면 만날 수 있는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이다.

빈티지한 의자와 테이블을 배치한 뉴욕풍 인테리어, 샹들리에와 함께 고급스럽게 꾸며진 공간에서 뉴욕풍 스테이크를 양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2층 테라스 석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회식이나 모임 장소를 위한 공간으로 더욱 적합하다. 다만 2층 테라스 석을 원하는 경우 예약제로 운영돼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최근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의 국내산 한우 스테이크는 1+ 채끝등심을 20일간 웻에이징(Wet aging)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주메뉴인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 와인, 맥주 등의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SNS를 통한 입소문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라며 “엄선한 식재료로 오로지 스테이크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전해 드리기 위해 몰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