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크림파스타가 맛있는 곳 ‘저스틴 스테이크’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4.08 16:18 | 최종 수정 2020.04.08 16:19 의견 0

최근 SNS에서 #이태원 파스타 맛집#이태원 스테이크 맛집#서울 이태원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 저스틴 스테이크가 ‘파스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많은 이태원 맛집 중에서도 다양한 메뉴와 부담 없는 가격, 빈티지한 인테리어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저스틴 스테이크는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뿐 아니라 파스타가 맛있기로도 유명하다.

이태원역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의 대표 메뉴로는 한우+ 크림파스타, 매콤한 쉬림프 로제 파스타, 모든 해산물 오일파스타 등이 있다.  이외에도 한우 허니 갈릭 크림 리조또,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맛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된다.

관계자는 “저스틴 스테이크는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의 메뉴들을 선보이며 분위기 있는 이태원 맛집, 매력적인 이태원역 맛집으로 큰 인기를 얻어왔다.” 며 “빈티지한 인테리어에 로맨틱한 분위기로 마련되어 있으니 이태원역 데이트 장소를 찾는 분부터 모임을 원하는 분까지 누구라도 마음 편히 방문하기 바란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스틴 스테이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스틴 스테이크 위치는 이태원역 4번 출구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