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에 꽃이 피었습니다! 너로다가 선사하는 봄, 파우더 꽃 브러쉬 출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4.20 12:44 의견 0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 브랜드 너로다(NeRODA)가 파우더 꽃 브러쉬를 출시했다. 파우더 꽃 브러쉬는 환경을 생각해 동물 털을 배제한 세계 최고 수준의 원자재와 원료를 사용하여 저자극적이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꽃잎 모양의 브러쉬로 가벼운 터치를 하면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브러쉬 디자인 또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브러쉬 헤어 보호 가드를 제공해 브러쉬 모의 변형을 막아주고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멸균 처리 패키지로 제품을 발송해 사용 직전까지 완벽한 위생과 안정을 보장한다.  

너로다(NeRODA)의 김성희 대표는 탤런트, 가수, 모델, 아나운서 등 수많은 공연들의 의상 등 새로운 이미지 메이킹 창조를 위해 오랜 시간 작업 활동을 하면서 메이크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메이크업 브러쉬의 표준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에 수많은 테스트를 시도해왔다.

그 결과 너로다의 브러쉬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러쉬 제작 기술을 통해 장인의 손길을 거쳐 수작업으로 탄생했다. 이미 청담동 메이크업샵 전문 아티스트 사이에서는 인기있는 메이크업 브러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너로다(NeRODA) 파우더 꽃 브러쉬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매월 5명을 뽑아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에게 시크릿 뷰티 팁을 배울 수 있는 이벤트를진행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