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채용DX 전략' 온라인 세미나 개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7.08 11:55 의견 0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이달 14일(화) ‘포스트코로나 채용 DX 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HR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코로나19 이후 급변하고 있는 채용환경에서 기업의 HR전략 수립을 지원하고자 인사 담당자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근 비대면 채용이 가속화되고,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해 체질개선을 꾀함에 따라 취업시장 역시 디지털 채용으로 전환해야 달라진 산업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됐다 . 이에 따라 채용 DX는 무엇인지, 변화하는 HR트렌드 및 기업은 어떻게 채용전략을 세워야 할지 필수 전략과 해법을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는 총 2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각 세션마다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한다. 첫 세션은 신도용 와이드코어 대표이사를 통해 △기업 HR변화와 달라진 채용DX전략이 소개되며, 두 번째 세션은 △인크루트 RASP Biz를 활용한 채용DX를 주제로 문상헌 인크루트 이사가 나선다. RASP Biz는 인크루트가 기업의 디지털채용 전환을 돕고자 새롭게 출시한 온라인 기반의 채용솔루션이다.

인크루트 온라인HR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는 14일(화)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진행 예정이다. 한편 참여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채용전환에 대한 전략을 제시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경쟁력 있는 인재선발 해법을 채용담당자에게 전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언택트 소통을 통해 기업 HR의 방향성과 성장을 도울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