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시대, 지금 당장 필요한 취업전략’ 채용설명회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8.13 10:40 의견 0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오는 27일 오후 2시 부터 18회째 채용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시작한다. 사전 녹화 방식의 발표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송출하되, 참가자 질문 등 채팅창은 생중계 돼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주요 내용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동향 및 전 대기업 인사담당자의 채용전략으로 첫번쨰 채용동향은 인크루트 박영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이 담당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전문가의 채용 대응전략으로 발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공공기관 채용 대응전략> 및 <변화된 취업 트렌드, 디지털 채용 대응전략> 총 2개로 구성됐다.

공공기관 채용전략 발표자로는 김세준 前 아시아나항공 인사담당자이자 現 국민대학교 겸임교수가 발탁됐다. 이어서 언택트 채용으로 시작해 올해 가장 중요한 취업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디지털 채용 전략에 대해서는 "차코치", 차재원 前 CJ ENM인사담당자, 現 트러스트원컨설팅 수석 컨설턴트가 소개한다.

한편, 설명회 참가자를 위해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음료(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채용설명회를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하면 치킨(BBQ 황금올리브)이 제공하는가 하면, 채용설명회 진행중 채팅창을 통해 열리는 실시간 이벤트 참여자는 아이패드(1명) 또는 백화점상품권(10명)등 큰 행운도 거머쥘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