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뿌셔뿌셔' 라면 출시.

취업뿌셔, 면접뿌셔, 월요병 뿌셔, 이직뿌셔 총 4종

머스트 뉴스 승인 2020.11.28 22:41 의견 0

잡코리아가 오뚜기와 함께 ‘한정판 뿌셔뿌셔’와 ‘한정판 취업뿌셔 담요쿠션’ 등 굿즈를 제작해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 '뿌셔뿌셔'는 1999년 오뚜기에서 출시한 과자이다. 끓이지 않은 생라면에 스프를 뿌려서 먹는 것에 착안해서 만들었다.

잡코리아(www.jobkoreaq.co.kr)는 올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구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취준생과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해, 오뚜기와 함께 ‘한정판 뿌셔뿌셔’와 ‘한정판 취업뿌셔 담요쿠션’ 등 굿즈를 제작해 경품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에 따라 총 2회로 나눠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11월27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200명에게 즉석 당첨으로 ‘한정판 뿌셔뿌셔 1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뿌셔뿌셔 1박스’는 취업뿌셔, 면접뿌셔, 월요병뿌셔, 이직뿌셔 총 4종의 콜라보 디자인으로 제작된 뿌셔뿌셔와 스트레스 해소용 커스텀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2차 이벤트는 12월3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30명에게 즉석 당첨으로 ‘한정판 취업뿌셔 담요쿠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잡코리아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으며, ‘잡코리아x오뚜기 - 스트레스 뿌셔 이벤트’ 페이지의 ‘취업뿌셔’ 버튼 클릭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더 많은 취준생과 직장인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1차 이벤트 당첨자도 2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자세한 정보는 잡코리아 앱 ‘잡코리아x오뚜기 - 스트레스 뿌셔 이벤트(http://m.jobkorea.co.kr/events/jobttugi)’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X오뚜기] 스트레스 뿌셔 이벤트 (http://m.jobkorea.co.kr/events/jobttugi)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