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리빙/온열가전/패션 제품인기 (11월 4주)

펀샵인싸 승인 2020.12.03 13:36 | 최종 수정 2020.12.04 11:37 의견 0

지난주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온열가전 등 난방을 위한 제품이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지난주 진행했던 오싹한 할인 기획전과 날마다 특가 제품은 종료가 되어 소개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바란다. 대신에 금주의 진행하는 로비539제품을 온라인으로 통해 좋은가격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카페쇼' 기획전을 소개한다.

온라인 카페쇼 바로가기

수납 끝판왕

아무리 넓은 집이라도 수납과 정돈이 되어있지 않으면 지저분하고 좁아 보이기 마련이다. 특히 주방이나 욕실이 심한 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여기 욕실과 주방에서 활용 가능한 수납이 용이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해외직구] 3초면 충분! 접이식 욕조 ▶▶▷ 바로가기

겨울날씨가 되면서 따끈한 욕조에 몸을 담그고 싶을때가 많은데.. 샤워부스만 있는 집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접이식 욕조로 보관에도 용이할뿐 아니라 , 튼튼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욕조덮개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반신욕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몸을 담구고 핸드폰, 티타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댓글이벤트] 프라이팬 정리대 Heavy Duty pan Organizer ▶▶▷바로가기

언제나 수납공간이 부족한 주방에서 골칫덩어리 프라이팬 정리 쉽지 않을것이다. 이 프라이팬 정리대는 5단으로 구성되어 수직,수평 구분없이 사용가능하다. 제일 아랫부분은 높은 폭으로 설계되어 웍프라이팬 보관에 용이하다. 아마존에 소개되어 인정받은 제품이며, 댓글이벤트로 반응이 좋다.

하체의 모든것

발이 시려우면 온몸이 춥듯이 발은 신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체를 뜨끈하게 데워줄 제품들을 소개한다! 기모바지부터 풋워머까지!

테슬라 기모 방수 보온 바지 TM-YKB58 ▶▶▷ 바로가기

기모 플리스 안감으로 착용감이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뛰어나다. 겉면은 방수방풍 원단을 사용하여 비와 바람을 막아준다. 6개의 포켓으로 수납력도 뛰어나다. 작업용, 아웃도어용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스쿱 뉴 히팅패드 전기난로 풋워머 ▶▶▷ 바로가기

겨울철 히터를 틀어도 발이 시린 경험이 있을것이다. 히터를 세게 틀자니 피부가 건조해져서 고민이었을텐데, 그 고민을 타파해줄 제품이 나왔다. 무릎부터 발끝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히팅패드이다. 기존보다 5cm 더 커진 발열필름으로 3면이 감싸주어 따뜻하다는 점! 접이식으로 슬림하여 보관에 용이하여 인기이다.

신박한 아이디어

펀샵은 어른들의 놀이터라고 불리듯이 아이디어 상품이 상당한 편인데, 그 중 지난주 베스트를 차지했던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한다.

닫혀라! 쭉쭉이 클로저 ▶▶▷ 바로가기

겨울철 꼬리가 길어 문을 안닫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간편한 설치방법으로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1m까지 늘어나는 와이어로 화장실, 중문, 베란다, 냉장고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난방비,건망증 걱정을 날려보는건 어떨까?

[펀샵단독특가] 주파집 15W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 4세대 ▶▶▷ 바로가기

주행중에 스마트폰을 가로로 돌리기란 힘든일이다. 여기 클릭한번으로 가로모드로 변신하는 거치대를 소개한다. 무선으로 고송 충전이 가능하며, 시동이 꺼져있을 때도 예비전력으로 작동이 가능하다.

이렇게 11월 4주 펀샵 베스트를 살펴보았다. 코로나19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여행을 자제하는 듯한 판매고였다. 리빙용품 위주의 판매고를 보이며 난방, 수납 제품이 인기를 끌었던 한 주였다. 거리두기 생활수칙을 잘 지키고, 코로나가 더 확산 되지않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