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욕실/패션/가전제품 인기(11월 1주)

펀샵인싸 승인 2020.11.10 20:16 의견 0

11월 7일 입동이 찾아오면서 월요일인 9일 기온이 영하로 내려갔다. 본격 추위가 찾아오고 미세먼지가 슬금슬금 올라오고 있다. 할로윈 여파로 인하여 코로나 확진자가 세자릿수를 웃돌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주 펀샵인들의 판매고를 살펴보자!

개운한 욕실

장시간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요즘. 답답함을 피해 갈 수 없다. 펀샵에서 매년 베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아개운 칫솔과 자동 변기 세정제 제품으로 욕실에서만이라도 개운하고 싶어하는 펀샵인들을 엿볼수 있었다.

아개운 칫솔-오리지널모 ▶▶▷ 바로가기

만 명이 넘는 구매자로 단연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뽑히는 셀프 스켈링 아개운 칫솔을 소개한다. 이중 미세모로 치아 구석구석 말끔하게 세척가능하며 플라그 제거에도 도움되는 칫솔이다. 은나노 칫솔 모로 미세함 틈세도 깔끔하게 믿고 닦을 수 있다. 뒷면에는 혀 클리너를 제공하여 혀 끝까지 놓치지 않았다. 후기가 인증해주는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한편 이다.

신비생활 자동 변기 세정제 ▶▶▷ 바로가기

액체형 변기세정제를 사용하다 보면 일정하지 않은 세정액량과 금방 세정제가 달아 불편했던 경험을 했다면 이젠 하지 않아도 된다. 이 제품은 액체형 자동 변기 세정제로 정확한 타이밍에 정량의 세정액을 공급하여 3.3개월동안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공급 캡을 포함하여 간단하고 편리하게 교체가능하다. 탈취효과와 함께 물때도 방지해준다고 하니 하루 63원으로 청결한 화장실을 만들어보자.

디자인은 심플, 기능은 멀티플

펀샵에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행은 타지 않으면서 기능은 멀티플하여 손이가는 패션제품들을 선보였다. 매주 베스트에 오르는 CQR 제품들과 테슬라 등 내구성이 좋기로 알려져있는 제품들이 눈에 띄었는데 .. 어떤 제품들인지 소개한다.

CQR 남성 파마자 순면 상하의 잠옷세트 ▶▶▷ 바로가기

100% 순면으로 제직된 플란넬 원단으로 부드럽고 보온성이 좋은 파자마 세트이다. 내구성과 통기성, 심지어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남성의 편의를 고려한 디테일까지 살렸다. 오픈형 카라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5가지 색상. 100%순면으로 따듯하고 편안하게 숙면해보는건 어떨까?

냄새가 나지도 젖지도 않는 ANA 셔츠 (남성/여성) 4color ▶▶▷ 바로가기

편발수 가공 셔츠로 겉면에 묻은 이물질을 튕겨내며, 향균 및 소취가공을 더하여 냄새가 배지 않아 셔츠를 입고 근무하는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방수와 통기성을 한번에 잡았으며 캐주얼, 오피스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심지어 다리미가 없어도 탁탁 털어서 널어 건조 시켜주면 구겨진 셔츠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테슬라 방수보온 보드 스키 점퍼 ▶▶▷ 바로가기

스키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펀샵인들은 스키점퍼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보드나 스키를 탈 때 입는 자켓인 만큼 비가 통하지 않는 강력한 방수기능과 내부로 공기가 새는 것을 막는 방풍구조로 안정적인 체온유지를 위한 디테일을 선보였다. 6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인기이다.

알타이기어 슈퍼트래블러 AST-100 블랙에디션 ▶▶▷ 바로가기

신발은 무엇보다 가볍고 편안하고 튼튼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펀샵에서 superfabric을 사용한 신발이 등장했다. superfabric 원단은 날카로운 칼날에도 잘 베어지지 않아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하게 적용되고 있다고 한다. 내마모성, 내구성이 뛰어나며, 340g의 무게로 경량성을 구현한 트레블화이다. 통기성과 발수성까지 갖추어 신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제품이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직접적으로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안마의자와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로부터 가족 건강을 지키는 공기청정기까지!

브람스 원더풀 S8000+안마의자 전용[카페트]증정 ▶▶▷ 바로가기

피로로 뭉쳐있는 몸을 머리부터 발 끝까지 스마트한 기능들로 케어해보는건 어떨까? 무중력 각도에서 마사지에 최적화된 온열 테라피가 가능하며, 이외에 안마의자에 필요한 기능은 충분히 갖춘 제품으로 벽면에서 5cm만 확보되면 설치가 가능하여 공간을 절약하는 효과도 더하였다. 현재 소비자가 68,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중이다.

라이트에어 NO필터 시그니처 공기청정기 18평형 ▶▶▷ 바로가기

오존 발생 없이 숲속의 폭포보다 더 많은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공기청정기이다. 필터교환이 불필요하며, 최소 전력소비가 7W로 유지비용이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다. 보통 공기청정기는 평균적으로 35~80데시벨의 소음을 일으키지만, 이 제품은 5데시벨도 안되는 조용한 청정기이다. 바이러스 감염억제와 공기전염 방지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세련된 외형까지 갖춰 인기이다.

지난주 펀샵의 베스트 상품 8가지를 알아보았다. 펀샵 20주년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 내내 초특가 상품을 만날수 있는 이벤트인 "돈 내려온다"를 통한 상품이 많이 보였다. 다양한 제품들을 매일매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바라며 글을 마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