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합니다!

- '프로액티브 랩투어'도 진행 될 예정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9.16 00:00 | 최종 수정 2139.06.03 00:00 의견 0
(제공=한국타이어 홈페이지)
(제공=한국타이어 홈페이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에서 ‘2019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 '프로액티브(Proactive)'란?
상황을 앞서서 주도하는 인재라는 뜻으로, 한국테크놀로지그룹 고유의 기업문화를 지칭한다. 글로벌 비즈니스에 최적화 된 일하는 방식을 공유하여 경쟁력을 갖추는,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을 말한다. 이번 채용에서도 이러한 기업문화를 살려 테크놀로지 기반 혁신과 오토모티브 산업의 미래를 이끌 창의적 인재 모집하고자 한다.
 
◆ '프로액티브 랩투어'
특히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마련했다. 한국테크노돔을 견학하며 최첨단 기술 혁신과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는 오는 20일과 25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랩투어 신청은 채용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채용안내
모집기간은 9월 16일부터 29일까지이며 ▲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 ▲ 학점 3.0점 이상(4.5점 만점 기준) ▲ 어학기준 성적을 만족하는 자(TOEIC Speaking 120점 이상 또는 OPIc IM1이상)여야 한다.
모집직군은 생산기획팀-생산전략부문, 생산혁신팀-디지털기술개발부문, 설비기술팀-제어/설비기술개발부문, 제조기술팀-신프로세스개발, 제조기술 관리/기원 부문, 제조관리팀-생산/설비 관리부문, 품질기술-품질 기획/관리, EHS팀-안전환경, 보건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인적성검사>면접/채용검진>최종발표로 진행 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채용홈페이지(https://hankooktire.recruiter.co.kr)를 참고하면 된다. [머스트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