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에서 '청년영웅'을 찾습니다!

- 14개의 계열사에서 신입사원 모집중- 7주간의 Professional Internship을 수료해야 정규사원으로 채용가능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9.27 00:00 | 최종 수정 2019.10.24 17:39 의견 0
(제공=잡코리아)
(제공=잡코리아)
 
유통업계의 1인자인 '신세계그룹'에서 10월 11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총 14개의 계열사(신세계,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사이먼, 신세계I&C, 신세계L&B, 신세계DF, 신세계TV쇼핑, 이마트24, 신세게프라퍼티, SSG.COM, 까사미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으로는 ▲2020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2020년 8월 졸업자(2020년 3월 또는 7월 입사 가능하신 분)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면 가능하다.
 
 
◆ Dream Stage와 Professional Internship!
대졸신입의 경우, 서류전형>면접전형(Dream stage)>Professional Internship(총 7주)을 거쳐서 최종 입사하게 된다.

Dream stage란, 직무 오디션 면접으로서 자기가 지원한 직무에 얼마나 차별화 된 인재임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발표하는 오디션 형식의 직무역량 프리젠테이션 면접이다. 주어진 주제 중, 지원자가 희망하는 주제를 선정하여 제한 없이 발표물을 준비한다.

Professional Internship은 신세계의 정규사원이 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7주 인턴십 프로그램으로서, 지원한 직무를 실제로 체험하며 본인의 적성과 능력을 확인한다.
 
◆ SSG.COM의 대졸 인턴 채용
또한 올해는 신설법인인 SSG닷컴이 처음으로 대졸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지난 3월 법인 설립 후 첫 공개채용이다.
SSG닷컴은 국내외 트렌드 변화에 관심이 많은 인재를 선호한다. 웹서비스와 코딩, 소프트웨어,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에 경험이 있는 인재를 우대한다. 신세계그룹 측은 "SSG닷컴은 올해 설립된 회사인 만큼 신입사원이 들어와 회사와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지식향연'이라는 인문학 프로그램 자체운영
마지막으로 신세계그룹은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2014년부터 대학생 대상 인문학 강의 `지식향연`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식향연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문학 소양을 갖춘 미래의 예비리더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므로 입사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들이라면 이 프로그램에 참가해보는 것도 좋다. [머스트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