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2019 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채용

박성준 기자 승인 2019.06.06 00:00 | 최종 수정 2138.11.11 00:00 의견 1

 

오뚜기가 상반기 대졸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기간은  6월 3일 부터 6월 12일 18시까지 이다. 오뚜기는 상속세 성실납세, 전직원 정규직 고용 등 '갓뚜기'로 불리며 착한기업의 대명사로 알려진 기업이다.

지원분야로 마케팅.패키지디자인, IT ,구매, 지원파트는 서울에서 근무하고 CS, R&D 는 안양, 생산기술 /QC 는 음성, 영업은 전공제한 없이 전국을 대상으로 한다. 

특이한 점은 온라인 등록과 우편등록 2 가지를 모두 완료해야 하는데 우편등록은 자필로 기재한 입사지원서를 우편으로 제출하거나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전형절차 중에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서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를 진행하는데 방식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관련한 TIP 은 채용포털 사이트 및 취업관련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기소개서 작성에서 오뚜기를 포함한 대부분의 기업들이 지원자의 성공스토리를 요구하는데 헤드헌팅 기업인 골든에이지의 취업전문가에 따르면 개개인 마다 경험이 다르기에 본인의 경험이 입사 이후 업무수행에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를 논리적으로 작성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