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면", 러블리즈 미주의 슬기로운 라면생활

맛있는 라면을 더 맛있게 , 더 건강하게…그리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소개.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1.16 18:58 의견 0

러블리즈(Lovelyz)의 이미주와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장준이 감탄한 라면맛이 무엇일까? 유튜브 롤롤스튜디오의 아이돌 추천템을 소개하는 'play with me' 에 등장한 이미주와 장준 일명 미장원이 주식회사 지앤푸드랩의 '슬기로운 라면생활(슬라생)'을 소개했다.

천연 재료 건더기스프인 '슬기로운 라면생활'을 넣어주면 요리수준의 맛있는 라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탄수화물과 지방으로 구성된 라면의 영향성분을 새우,황태,미역과 버섯, 매운고추로 구성된 건더기스프로 단백질을 보충해 맛과 영향의 균형을 맞추었다.

기존의 라면 첨가물은 잘게 분해되어 있지만 슬라생(슬기로운라면생활)은 다르다. 해산물과 농산물을 원형 그대로 건조 사용하여 푸짐한 모양과 맛을 함께 잡았다.

특히 천연재료 100%로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내며 새우,버섯,미역은 국산만 사용했고, HACCP인증 시설에서 생산하여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했다.

상품은 크게 바다과 산골로 구분되어 있다. 바다는 새우,미역 조합인 바다1, 황태,미역 조합인 바다2가 있으며 새우의 감칠맛, 황태의 단백함이 어우러져 바다와 같은 깊은 라면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고기느타리,버짚,목이 버섯 3종으로 구성된 산골1은 버섯 특유의 풍미와 영양을 균현있게 조합했고 씹는 건더기 식감이 좋다.

마지막으로 산골2은 매운맛을 즐기는 라면매니아층의 필수템으로 청양고추,베트남고추,페페론치노가 어우러져 단순 캡사이신과 후추맛이 아닌 자연그대로의 매운맛을 선사한다.

'극강의 맛 미주라면' 유뷰브 영상에 달린 댓글에는" 안 그래도 라면먹을 때 재료 넣으려고 하면 손질도 해야되고 귀찮은데 이건 편리하고 정말 좋아보이네요!", "와 저거는 진짜 탐나는데", "미주가 끓여주면 5봉지 가능하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