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5 컴퍼니, 에탄올 65% 함유 '핸즈클로 손소독제' 출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4.13 17:31 의견 0

코로나19 등 전염성 질병 확산에 따른 우려로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손소독제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면서 마스크처럼 품귀현상까지는 아니어도 한동안 찾아보기 힘들었을 정도다.

이젠 어디서나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손 소독제이지만 에탄올 함량이 30% 미만이거나 물 섞은 손소독제 판매로 문제가 되고 있다. 이에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는 등 스마트한 소비가 확산되고 있다.

최근B5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핸즈클로 손소독제'를 출시했다.
'핸즈클로 손소독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99.9%의 살균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에탄올 65% 이상 함유하고 있어 질병을 유발하는 유해세균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물과 비누 없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제작되었다.

젤타입 제형으로 사용시 끈적임이 없으며 알로에추출물, 녹차추출물, 상백피가 함유되어 피부진정과 수분감이 뛰어나며 피부 보습 효과와 함께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B5관계자는 “제대로 된 손소독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사용하고 있는 손소독제의 에탄올 함량을 꼭 확인해야 한다”며 “사용 시 건조한 느낌 없이 수분감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향기 또한 놓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전염성 질병 예방 및 다양한 유해환경으로부터 안심하고 방어할 수 있는 아이템인 ‘핸즈클로 손소독제’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