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이브 컴퍼니, ‘핸즈클로’ 손소독제 출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4.17 16:17 | 최종 수정 2020.05.28 17:14 의견 0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개인위생의식이 높아지고 코로나19 예방을 실천하기 위해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소독제의 수요가 빠르게 늘면서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소독제 내에 에탄올 함량이 30% 미만이거나 물 섞은 소독제의 판매로 여러 손소독제 브랜드에서 논란이 있었던 만큼 제대로 된 살균소독 효과를 가진 손소독제가 맞는지 꼼꼼히 확인 후 소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B5 컴퍼니’는 안전을 가장 우선시하는 기업의 높은 슬로건 아래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손소독제 핸즈클로를 출시했다.

해당 손소독제 핸즈클로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에탄올 65%의 제품이며 언제 어디서나 물이나 비누 없이 간편하게 감염방지목적의 손세척과 손의 살균소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손소독제 내에 알로에 추출물, 녹차 추출물, 상백피 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청량감을 바탕으로 수분공급으로 피부진정, 보습효과기능을 강화했으며 피부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다.

이어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한 손소독제 핸드클로의 경우 피부 안전을 가장 우선시하기에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하고 있다. 좋은 소식을 안겨드릴 수 있어 기쁘며 온 가족이 건강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