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샵 에디터 추천] 키덜트 시리즈, 트랜스포머, 마블 레전드 타노스

펀샵인싸 승인 2021.01.21 23:41 | 최종 수정 2021.01.21 23:42 의견 0

01.트랜스포머 스튜디오 데바스테이터 팩 ▶▶▷ 바로가기

트랜스포머에서 나왔던 머신 중 가장 크고 가장 많은 인력(?)이 투입된 디셉티콘의 데바스테이터 입니다. 8개의 로봇이 하나의 팩으로 들어있는 키덜트 토이입니다. 실제 영화에 등장하는 데바스테이터보다 생략된 부품도 있고 네발로 세울 수 없다는 점에서 매니아는 실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메카닉’장난감그 자체로서 본다면 멋진 디자인, 갖고 노는 손맛을 챙겨가기에 훌륭한 제품입니다.

02. 마블 레전드시리즈 타노스 & 블랙오더 ▶▶▷ 바로가기
직접 만져본 해즈브로의 마블 레전드 시리즈 타노스 & 블랙오더. 5개의 캐릭터 하나하나 섬세한 디테일에 놀라고 구동 가능한 관절들에 한 번 더 놀라고! 마지막으로 가격에 한 번 더 놀라버렸습니다. 영화 속 멋진 전투씬을 보여준 블랙오더의 맴버들을 피규어로 만나보세요.

03. 파나소닉 수염&바디트리머 ER-GY60 ▶▶▷ 바로가기
다리털 정리 용도로만 사용해도 본전은 뽑을 수 있는 파나소닉의 바디 트리머입니다. 지금은 겨울이지만 매년 찾아오는 여름철 반바지를 입었을 때 보다 깔끔한 각선미..? 를 만들 수 있죠. 자기 관리의 시작, 다리로부터 시작해보세요.

04. 슈어캔 연료통 4종 ▶▶▷ 바로가기
슈어캔은 100% 미국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주유기 연료통입니다. 하단 회전 주유구와 제어 버튼 등 동종 최초이자 유일한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튼튼한 내구성과 흘림 방지, 어린이 보호용 방지캡, 유연한 노즐이 특징입니다. 자동차 비상용은 물론 실내 등유 난로, 캠핑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연료통 슈어캔, 지금 만나보시죠.

05. 2020년 윤춘룡 무농약 햅쌀 4kg 단품 ▶▶▷ 바로가기
작년 10월쯤, 윤춘룡 고래실 무농약 쌀을 작업했습니다. 그때 멤버십을 저도 신청했습니다. 작업을 하다가 밥맛에 빠져버렸거든요. 그리고 부모님이 한번 대구에서 올라오신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윤춘룡 무농약 쌀을 맛봤습니다. 근 30년 동안 농사만 지으셨던 분이신데도, 눈이 커지며 어떤 쌀이냐고 묻더군요. 경상도 남자라 최강 무뚝뚝을 자랑하는 아버지가 그렇게 놀랐던 모습을 35년 삶에서 처음 봤습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